1.png

 

 

 

 

부산, 울산, 경남을 하나의 생활권으로 묶는 개발사업이 추진된다. 부울경 특화 산업거점을 육성하고 2030글로벌엑스포유치 및 성공적 개최 지원 등 1시간 생활권 완성을 통한 거대 경제권역을 조성한다.

 

‘남외 서희스마트시티’는 울산광역시 남외동 일대에 지하3층~지상18층으로 총 555세대가 들어선다. 대지면적 29,888.63㎡, 용적률 204.98%로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~84㎡이며 주차대수는 6530대에 이른다.

 

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, 환기에 탁월하다. 전용면적 59㎡는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침실3실, 욕실2실, 팬트리로 구성된다. 맞춤형 실속 평면으로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으며 곳곳에 수납공간을 설계했다.

 

전용면적 84㎡는 판상형과 타워형으로 선택가능하며 침실3실 및 팬트리, 알파룸 등 공간활용도가 높다. 개방형 주방과 코너세대 특화평면으로 호텔식 주거환경을 구축해 MZ세대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. 썬큰마당, 피트니스센터, 북카페, GX룸, 북카페, 스크린골프장 등 주민공동시설을 마련하고 단지 내 어린이놀이터, 주민운동시설, 공원 등 풍부한 조경시설을 확충했다.

 

교육환경으로는 반경 1㎞ 이내로 남외초, 남외중, 약사중, 울산중앙여고, 학성여고, 울산고 등 조성돼 있다. 울산중앙종합시장, 신울산종합시장, 홈플러스, 롯데백화점 등 쇼핑시설 및 울산중구청, 울산시청 등 구도심 인구밀집지역으로 풍부한 인프라가 구축돼 있다.

 

차량을 통해 북부순환도로, 명륜로, 울산고속도로 울산IC 등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. 도보권에 울산트램 2노선 및 4노선 보산성당(가칭)역이 조성예정이며 울산고속버스터미널, KTX울산역, 부산동해남부선 등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다.

 

주변에 노후된 주택가들이 밀집한 지역으로 신규 아파트의 이전 수요가 풍부하며 현대차, 현대중공업 등 직주근접 수요까지 확보했다. 또한 미포국가산단, 석유화학공단 등 다양한 연령층의 직장인 수요층 확보에 용이하다.

 

‘울산 남외 서희스마트시티’는 울산 중구를 대표하는 지역주택조합으로 까다로운 청약조건에 벗어나 내 집 마련할 기회이다. 재개발, 재건축보다 빠른 사업추진이 가능해 조기마감이 예상된다. 

 

전화연결 방문예약